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금1밤 잠 못잘지도...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2:40

    여러분,어깨에쓴로맨스코미디영화잘보셨나요?직함 영화 속에서 섬뜩한 연을 가진 아이를 보면 오래된 신들이 나오잖아요.그걸 보니 공포영화가 갑자기 보고 싶어졌어요.ᄒᄒ 그래서 오노상은 ! 괜찮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넷플릭스에는 어떤 무서운 영화가 있는지 볼까요?


    ​​


    >


    포동주 게임을 할 때 술병을 돌려서 타고 진짜 게임 많이 하잖아요.정말 게임 공포영화 버전이라고 생각하세요.​


    >


    게이더의 참가자는 투르스오아데아라는 말을 듣고 진실한 내용을 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면 죽임을 당합니다.이 게이더에 참가한 올리비아와 친국은 게이더에서 벗어나서 기쁘지 않게 고군분투합시다! 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이지만, 이렇게 넷플릭스에 나쁘지는 않아요.다니기대~ 빨리 보고싶네요!


    >


    이것은 많이 유명한 영화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보면서 소리를 높여 난리였다면서요?​·페론의 가족은 새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는데 그 집은 하나 863년에 무서운 원숭이인 뭉지에이하나오낫동 곳이었습니다.그 문재를 몰랐던 페론의 가족은 새 집으로 이사 간 뒤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괴이한 1개가 1개 1개 자신이 됩니다!이 영화는 놀라운 일에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라고 하더군요!요...제가 페론의 가족이었다면 울면서 빨리 도망갔을거에요.상상만 해도 소름이 끼치네요!


    >


    인 시 디오스는 시리즈 물로 총 4편이 제작되었습니다.단란하고 행복했던 조쉬 가족은 언제부턴가 주변에서 이미 한 가지 현상이 일어나 반갑지 않았는데 아들 달튼이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합니다.아무런 외상이 없었기 때문에 이것을 대수롭지 않게 봐주겠습니다.하지만 다음날 달튼은 이유 모를 혼수상태에 빠집니다.6개월의 혼수 상태를 유지하던 달튼은 아버지 조시의 능력을 이어받아 알고 보니 유체 이탈의 능력이 있었음!달톤의 영혼은 죽은 자의 세계를 헤매고 있었고, 사망자가 이를 알고 달톤의 몸을 노리고 있었습니다!이 영화는 앨리스란 인물을 중심으로 이 스토리가 흐르고 있습니다.앨리스는 조쉬 가족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


    전에 이 영화 광고를 본 적이 있었는데 오빠가 무서워해서 도저히 볼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오랜만에 다시 찾아보니 왠지 엄청 재미있을 것 같아서 무척 보고싶네요!


    >


    >


    경성 학교는 외부와 완전히 단절된 경성의 있는 기숙 학교에서 1오그와잉눙 1을 그린 영 말 이다니이다.학교에서 어느날부터 학생들이 이상증상을 보이다 보면 하과 두명의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입학할 때부터 몸이 약했던 주란은 사라진 소녀들을 이 피투성이가 되어 아파하는 것을 목격하지만, 이를 믿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이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 주란에도 몸이 갑자기 잘 되는 등의 이상 증상이 과 시노부 타 과잉 인기에요!​ 소녀들이 왜 갑자기 사라지게 된 것 1인가요?매우 궁금하네요. 정이 내용


    ​ ​ 이렇게 오늘은 총 4개의 넷플릭스 공포 영화를 추천하고 드렸는데요!어떤 영화가 가장 보고 싶네요?저는 인시디어스가 제일 보고 싶네요α시리즈물이기도 하고 유체가 가면이라니 정말 신기하죠? 유명한 영화도 많아서 보신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다른 재미있는 공포영화를 알고 계시다면 추천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