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차기형아검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25

    20일 0년 일본 출신 학생 그리고 20일 5년 차남 유아생 그리고 몸 성히 잘 자연 분만하고 잘 키우는 내가!!세번째의 유아, 아무리 노쇠산이라고 해도...2번째의 기형아 검사에서 다운 증후군의 햄.니가 나쁘지않다고!! 아내 sound의 산부인과에서 전화결과를 들었을때, 정예기 멍멍하고있었습니다.확률이 2일 5:일과 한 거 보면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검사를 받지 않도록 했지만 그래도 엄 엄마 sound가 조금이라도 마음이 되고 불안한 것은 사실...


    부천 서울여성병원에 가서 양수검사를 받았습니다.친절한 선생님의 대부분 정상이 나쁘지는 않다.그래서 걱정예기라는 선생님 예기를 쓰신 덕분에 심정에 안심이 되고, 그래도 차가운 수술실에 누워서 배에 항상 꽂는 어머니 심정이라니.. 아내 소음을 느낀 감정과 고통? 이었네요.따끔따끔하고 욱신욱신 거립니다만, 그렇게 많이 아프지는 않았습니다.초소 초음파 때문에 자녀의 위치 확인하면서 바로 끝났지만 그 후에 3일 간 항생제를 먹고, 적어도 24태 테러는 누워서 안정을 취하라고 하시네요.어쩌면 나쁘지는 않다, 양수가 새지 않고 배의 생기가 심할지도 모르니까 병원을 나쁘지 않도록.그러나 한국 선물과 제는 3일이 무사히 경과하고 향후 결과만 기다리고 있어요...


    검사 비용 65만원 쓰고, 마소움의 안정을 되찾았습니다.그래서 저는 딸 부자가 되었어요. 박보영사진으로 핸드폰 배경화면을 바꿨습니다. www.


    >



    댓글

Designed by Tistory.